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

게시판 상세
제목 셀프뷰티 신제품 유니콘 립마스크 사전 테스터 모집 (10.22 ~ 10.28)
작성자 SELF BEAUTY (ip:61.74.181.49)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6

 



셀프뷰티가 만들면 다르다?

금방 날라가는 립밤 NO.. 끈적이는 고보습 립밤 NO..

입술을 근본적으로 케어하고 탱글한 멜팅 립까지 연출해주는 제형을 찾기 위해 오랜 기간 까다롭게 테스트 했어요.

이제 수시로 발라야 하는 립밤과 굿바이!

하루 한 번으로 탱글탱글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유니콘 굿나잇 립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


마스크 속 혹사 당하는 내 입술..ㅠㅠ 어떻게 케어하고 있나요?

립밤을 발라도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이 고민이라면 입술 전용 마스크로 딥 케어하세요!


제품명 : 셀프뷰티 유니콘 굿나잇 립 마스크 - 카카두 플럼

출시 예정 : 11월 13일


잠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불려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하는 입술 전용 수면 팩

밤사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 거칠고 부르튼 입술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즉각적인 보습효과로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입술 보호

✔ 오렌지 보다 비타민 C 함유량이 100배 높은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 전달

✔ 부드럽고 쫄깃한 텍스처가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

✔ 도포 후 풍선껌을 씹는 듯 은은하게 풍기는 플럼의 달콤상큼한

✔ 립 컬러 위에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가볍고 말랑한 사용감

✔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랜 시간 탱글한 멜팅 립 유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셀프뷰티의 야심작!

유니콘 굿나잇 립 마스크를 가장 먼저 써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사전 테스터는 1.5g 샘플 용기에 소분하여 보내드립니다.





Q. 얼마나 발라야 하나요?
스패출라나 면봉으로 쌀알 만큼 듬~뿍 덜어 입술에 올려주세요.


Q. 끈적이지 않나요?
보습감이 높기 때문에 완전히 가볍진 않아요. 하지만 웬만한 립 글로스나 립 오일보다 끈적임이 덜하답니다. 끈적이기 보다 미끌?거리는 느낌이에요~




틴트 단독 사용


색조 밀림 없이 부드럽게 도포


탱글한 베이글 립 완성


Q. 꼭 밤에만 발라야 하나요?
아니요! 립 컬러 위에 바르면 글로스 보다 더욱 영롱한 광택을 연출해 준답니다.
테스트 해봤을 때 매트 립은 비추고 컬러 착색이 잘 되는 물틴트 위에 바르니까 정말 예뻤어요.


 

첨부파일 그림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ELF BEAUTY 2020-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평과 함께 참여완료 댓글 달아주세요^^
  • 이**** 2020-10-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365일 립케어 제품을 달고 사는 립밤성애자입니다🤣 립마스크 너무 기다리고 있습니당 얼른 써보고 싶어요!❤
  • 오****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건조한 입술로 인해 립밤을 늘 손에 달구 사는 립밤녀 입니다😃립마스크 너무 기대됩니다☺️
    얼른 받아보구 싶네용~! 🥰
  • 진****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른써보고싶네요기대되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좋을꺼같아요~~빨리 써보고싶어요~~
  • 엄****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코로나 마스크때문에 제어가 안되는 부르튼 입술... 효과잇는 립밤이 잘없던데... 거기에 임신까지해서 수분이 부족한가봐요 ㅜㅜ 한번 써보면 좋겟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각질과 전쟁을 치루는 제 입술에 생기를 주고싶네요~
    체험 할 수있는 기회가생겨 꼭 써보고싶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 건조함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시기에 립밤을 여러번 안발라도 된다니ㅜㅜ이런 제품들 너무 좋아요 많이 개발해주세요~! 제 입술에 하루빨리 촉촉함을 선물해 주고 싶습니당~!!
  • 임****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이 건조해서 자주부르터요
    빨리써보고 싶어요~~
  • 고****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근할때, 출근해서도 수시로 입술에 틴트,립스틱을 바르다보니
    아무리 립밤을 바른다고해도 각질부각과 올라온 각질을 참지못하고 뜯어 입술이 성한날이 없더라구요. 입술팩은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데 이번기회에 립밤과는 다른 입술팩의 차이를 경험해 보고 싶어요!! 제 입술이 하루빨리 보습을 되찾아서 립을 바를때에도 예쁘게 발리는 날이 있었음 좋겠습니다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밤에 잘때 입술에 바르는거라곤 바세린 뿐... 립 마스크를 쓰는 동생이 너무 좋아보였어요ㅠㅠ 아무리 발라도 입술 속은 메말라 가고 마스크 때문에 습한데 속에 보습은 안되서 바세린을 발라도 입술이 아프더라구요... 입술이 더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건조해지는 계절이와서 그런지 아침에 입술이 탱탱 부르트더군요 립밤을 발라도 트는 입술로 고민했는데요 강력한 고보습이 필요한거 같아요. 입술팩은 사용해본적없는데 한번사용해보고싶어요 입술에 생기릉 주고싶어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로 효과가 있을까요? 솔직히 이런곳에서 광고하는제품 여러번구매해봤으나 만족한적이 없어서 긴가민가하네요~~ 그래서 체험해보고싶어서 댓글답니다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 입술이ㅡ항상 건조해서 립스틱 사용도 못하는데
    부드러운 입술 갖구싶어요
  • 조****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계절 입술이 건조한데 올해는 유난히 더 건조하네요
    그래서 입술이 많이 터서 립제품 발라도 이쁘지도 않고 더 지저분합니다
    이 제품 꼭 써보고싶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효과가 궁금하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겨울에 립밤 없음 못살아여ㅠ 벌써 입술이 건조해지고 트는데 립밤 뭐살지 고민하던 찰나에 카톡 보고 왔습니당! 당첨되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사고싶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스크끼고 일하는 사람이라 정말 하루종일 마스크를 끼고 있어서 립밤이랑 기초수분보습 제품을 항상 끼고 사는 사람 입니다. 입술이 항상 말라서 고보습이 필요했는데 체험한번 해보고 싶네요~
  • 차****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색깔도 예쁘고 향기도 좋다니까 엄청 기대됩니다. 겨울철 필수품 체험 기회 부탁드려요 >< 참여 완료
  • 김****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앙♡♡♡♡♡색깔도 이뿌고 쫀득거릴것같아여~~기대되여♡
  • 윤****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마스크로 얼굴을 거의 가리다보니 아무래도 관리에 소홀해지더라구요. 각질도 더 심해지는 것 같구요. 오랜만에 케어 잘 해보고 싶어요:)
  • 김****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٩(*˙︶˙*)저요저요 사전테스터 신청합니다~ 평생 살면서 들뜨고 각질올라오지 않은 입술로 살아본적이 없어요.
  • 심****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요 저욧 저도 사전 테스트 신청 합니다
    입술에 각질도 잘 생기고 건조해서ㅠㅠ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ㅜㅜ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건조해서 입술도 바짝 말라서 힘들었는데, 립마스크 제품 너무 궁금해요
  • 김****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매번가을겨울만되면, 각질도부각되고 , 트고갈라져서
    피도나고 , 자주 입술이 거칠어져서 속상합니다 ㅠㅠ
    립스틱,틴트도 바르기도두려워지고요
    항상 입술만건조하니깐 신경쓰여요 ㅠ
    촉촉하면서 보습력도최고,탱탱하고 건강한입술로케어해준다니깐 립마스크너무써보구싶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엄마가 조리사로 일하시는데 매일 불 앞에 계시다보니 입술이 항상 건조해서 부르트다못해 찢어지고 색도 변하고있거든요ㅠㅠㅠ엄마가 찾아서 알려주셨는데 엄마에게 선물로 드리고 사용후기 착실히 남긴뒤 재구매도 상의후 결정해볼게요!!! 너무너무 받아보구싶어용ㅠㅠㅠ
  • 이****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너무 건조해서 째지는입술이에요ㅠㅠ 잘써보고 리뷰해보고싶어요! 너무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 1****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 입술이 진짜 완전 메말라서 매일 각질에 시달려사는데..ㅜㅜ 바르고 다니면 아주 좋을것같아요 빨리써보고싶어요ㅜㅜㅜ
  • 곽****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입술이 건조한 요즘 촉촉하게 관리해보고싶어요.~^^
  • 박****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건조함이 스믈스믈 올라오는 이 맘때만 되면 입술도 각질과 건조함에 늘 거칠거칠..
    늘 벗겨지는 입술때문에 립밤을 써도 효과는 미비했어요..ㅜㅜ
    촉촉!보습력 최고의 입술케어를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 곽****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악악 건조한 아토피피부에 건성인 피부인데 입술은 겨울만 트는게 아니라365일 관리를 안해주면 너무너무 트고 갈라지고 피나고 ㅜㅜ 스트레스에요ㅠㅜ 입술이 촉촉하고 탱글탱글 예뻐보이는 사람들보면 너무 부러워요ㅜㅜ 저도 탱글탱글 윤기나고 촉촉한 입술 립마스크로 이번겨울 촉촉해지고싶어요 !!!
  • 이****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잘때 하루라도 립밤을 안바르면 다음날 립리뷰가 불리할 정도였는데 ㅠㅠㅠ 립마스크 바르고 주름없이 매끈한 립 만들고 싶어용
  • 김****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새 날씨도 건조해서 입술도 자주 트는데 립밤은 필수품이에요ㅠㅠ 요거 완전 듬뿍 바르고 자면 입술 각질 사라질것같아서 써보고싶어요!!
  • 김**** 2020-10-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새 날씨도 건조해서 입술도 자주 트는데 립밤은 필수품이에요ㅠㅠ 요거 완전 듬뿍 바르고 자면 입술 각질 사라질것같아서 써보고싶어요!!
  • 박****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탱글한 베이글 립 사진 보고 엄청 기대됩니다. 입술이 사계절 건조해서 립밤 필수인데 립마스크 겸 평소 화장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니 이런 효자템이 어딨나요..! 당첨 시 예쁘고 정성스런 후기 약속드립니다.
  • 문****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늘 있는 수분까지 쫙 잡아먹는 매트한 잉크틴트를 쓰는데 요즘 각질 부각 장난아니에요,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ㅠㅠ!!! [참여완료]
  • 채****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환절기라 입술 건조해서 립마스크하고 푹 자고 싶어요 -♡참여완료 ♡
  • 곽****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계절 내내 건조한 입술 탓에 립밤과 바세린은 제겐 없어선 안될 필수품이 되었어요. 립밤과 바세린을 달고사는 저에게 유니콘 립마스크를 통해 수분감 뿜뿜 넘치는 입술만들고 싶어요❤️
  • 1****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계절이 계절인만큼 꼭 필요해요~ 써봐야 결정하겠죠 ㅎㅎ
  • 장****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 완전 예뻐요 립 마스크 한 번도 안 써봤는데 진짜 궁금하네요 마스크니까 케어 효과가 완전 높을거 같네요!!!! 써보고 구매하고 싶습니다!
  • 김****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추운 겨울만 되면 항상 입술이 터요..올 겨울엔 립마스크로 촉촉하게 유지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었는데 마침 셀프뷰티에서 립마스크를.....꼭 써보고싶습니다~~~~
  • 조****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건조해지는계절 안그래도 평소 입술 각질이 잘 일어나고 일어나면 뜯고 그래서 입술이 성할날이 없는데 립마스크로 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보고 싶어요!
    참여완료♡
  • 강**** 2020-1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건조한 요즘 너무 필요한 제품이라 너무 써보고싶어요~
  • 정**** 2020-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왠만한 립밤으로는 해결이 안되어 신청해봅니다
  • 이**** 2020-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계절 각질을 달고살아 촉촉립스틱만 쓰고있어요. 촉촉한 유니콘 립마스크 꼭 체험해보고 인친님들과 공유해보고싶어요♥️♥️♥️
  • 박**** 2020-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이 도톰해서 항상 겨울만 되면 입술이 너무 건조하고 잘 터요ㅜㅜ잘 때 바세린 필수에 립 바를 때도 항상 립밤 바르고 바르는데 립마스크 받아서 체험해보구 효과 좋으면 당장 구매하구 싶어요ㅜㅜ
  • 임**** 2020-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년 365일중에 300일이상 고보습립밤 달고 사는 사람이에요! 새로운 립마스크 출시라니 사용해보고싶어요! 아무리 매트립 유행해도 탱글탱글 입술 포기못하는 사람입니다 꼭 사용ㅎㅐ보고 찐리뷰 남기고싶어요!!
  • 김**** 2020-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원래 입술 각질에 대한 고민은 1도 하지 않고 살아 왔어요
    그래서 립밤 조차도 바르지 않았죠. 립스틱 취향은 매트립을 좋아해서 입술은 365일 매트하지 않은 날이 없었어요.
    그렇게 2n년을 살다보니 웬걸요.... 요즘 입술 각질이 미친듯 생기더라고요 관리법을 잘 모르니 그냥 뜯었다 피가 나기 일수 ㅠㅠ 셀프뷰티 립마스크로 입술 한 번 제대로 케어해버거 싶어요! 제 메마른 입술에 단비를 내려주세요 ㅠ
  • 박**** 2020-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시 못기다리고 신청합니다😭😭😭😭😭😭❤
  • 고**** 2020-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을이 되면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이 생겨서 늘 고민인 30대입니다. 제 나이에 주변 친구들도 보면 늘 비슷한 고민이라 립 화장품은 생각도 못하죠~ㅜㅜ 그래서 립마스크 사용해보고 효과를 친구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어요~모두 20대 때 처럼 예쁘고 생기있는 입술 만들 수 있도록요^^♡
  • 정**** 2020-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을이 되면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아서 생겨서 수부지이라 고민 30대입니다. 셀프뷰티 신제품 유니콘 립마스크 사전 새로운 립밤 출시 바르고 싶네용
  • 곽****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탱글탱글한 입술을 갖고 싶어요~~~
  • 1****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ssonghh_h
    요즘 완전 건조해서 뜯어지고 갈라지는 입술에 셀프뷰티의 유니콘 립마스크 꼭 발라보고싶어요! 고보습감이라서 영양은 가득하지만 끈적임은 덜하다는 점도 기대되고 바르고 자고일어나면 입술에 촉촉함을 느껴보고싶네요ㅎㅎ 꼼꼼 후기 남길게요 :)
  • 김****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댓글쓰는 지금도 입술을 뜯고있네요ㅠㅠㅠ 가을,겨울만되면 잊술이 터서 피나고 난리에요 촉촉한 입술 만들고파요♡♡
  • 백****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스크를 써서 그런지 올해는 더 입술이 빨리 건조해지네요 ㅠㅠ 입술 뜯어서 피나고 난리에요 립밤을 발라도 소용없는데 이 제품 꼭 써보고 싶어요~
  • 권****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겨울이면 입술에 각질도 많이 생기는데 요즘은 마스크때문인지 더 심해서 이제품 꼭 사용해보고싶네요!안그래도 다른 브랜드제품을 친구가 써서 사용해보고 사려고 준비중인데 비교해보고 싶습니다~!!
  • 배****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매일 입술 뜻는 진블리 ㅠㅠ 진정 정성스런 테스터 리뷰로 감동을 드릴께요 :)
  • 이****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립마스크없이 못사는 1인이에요 ㅠㅠㅠ 셀프뷰티에서 새롭게 나온다고하니 사용해보고싶어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과는 어떤점이 다를지도 궁금하구욯ㅎㅎ
  • 김****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립마스크 사용해본적없는데 기대되네요!!
  • 현****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입슬이 건조해서 챕스틱은 기본템으로 사용중인데 마스크는 사용해볼 생각을 못해봤네요.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참여완료❤
  • 이****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요. 당첨되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후기 남길께요.
  • 김****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 각질에서 탈출하고 싶어요ㅠㅠ 신청합니다!
  • 고****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스크쓰고있으면입술이건조해져서갈라지고각질일어나고..매끈하고통통한입술갖고싶어여~~
  • 정**** 2020-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환절기 지나고 공기부터 차가워지는 지금...! 각질도 많고 주름도 많은 제 입술이 가장 건조하고 예민해서 쩍쩍 갈라지는 시기에요ㅠㅠ항상 높은 제품력으로 놀라움을 주는 셀프뷰티의 신제품이 립마스크라니!! 사전테스터로 가장 먼저 만나보고싶어요♥︎ 사전테스터로 샘플 받아보면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나중에 본품 당첨까지 노려보겠습니다ㅎㅎ♡
  • 양****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이 작아서 겨울마다 입옆이 같이 찢어져서 입술이 아파요 이널 제입술도 조금이라도 보습이 되서 덜 고통을 받고 겨울에 촉촉하게 만들어주고싶습니다 :)
  • 구****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요새 건조해져서 입술이 쫙쫙 갈라지는데....
    "유니콘 립마스크" 로 꿀잠입술 만들고 싶어요!!!
  • 1****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들어간 상큼한 향의 립 마스크라니 기대됩니다.
    촉촉하게 입술을 지켜주는데 립 제품 위에 발라 탱글한 연출까지 가능하다니 너무 좋아요.
  • 김****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카카두플럼은 처음 들어보는데 이름부터 향긋하면서 입술보습을 제대로 채워줄것 같은느낌이 들어요 ~~ 마스크는 쓰지만 입술은 포기할수 없으니깐 유니콘 립마스크로 관리해주고 싶어요 ! ❣️
  • 최****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환절기되면서 급격하게 건조해지더라구요ㅠㅠ 점점 입술도 트고 갈라져요 립밤은 잘 안발라서 관리해줄 수 있는 아이템 한번 써보고싶네요
  • 김****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찬바람 부니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에 갈라지기 시작하네요. 관리도 되고 색상도 예픈 제품인것 같아 꼭 써보고 싶어요.
  • 나****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늘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땜에 고민~^^;;
    진심 효과있는 립밤이라면 한번 사전테스트하고싶네용~
    아직도 인생 립밤을 찾고있는중이네여~~ㅡ.ㅡ
  • 이****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 각질이 너무 심해서 한번 써보고 싶어요~ 💛🙏🏻
  • 전****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년 365일 내내 립밤과 세월을 함께한답니다
    예리한 분석으로 동영상 리뷰 쓸게요♡
  • 김****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이 건조하고 거칠어서 써보고 싶어요
  • 이**** 2020-10-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청합니다!
  • 이****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술이 365일 갈라지고 각질이 심해요 ㅠ한번씩 뜯어서 피날때가 많고 해요 이번테스터 되서 각질없는 입술로ㅜ살아보고싶네요 신청합니다!!
  • 오****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을 되니깐 립마스크를 매일매일 쓰는데! 셀프뷰티 제품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여
  • 이****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입술에 카카두플럼 바르면 진짜이쁠거같아요 ㅠㅠ 꼭체험해보고싶네요.. 빤짝거리는게 너무 영롱해요.. 입술에 각질뜯느라 시간다보내는데 밤에 자기전에 바르면 입술영양케어도 되면서 낮에는 틴트위에 얇게 펴바르면 촉촉한 입술이 완성될거같아서 너무 기대되는 제품이에요!! 선정해주시면 제품 홍보임원이라고 생각하고 정성껏 후기 올려드릴게요! 인스타, 네이버, 페북에 동시 업로드 가능하며 가이드 준수해서 꼼꼼한 리뷰 남겨드릴게요!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leeteageyong

    네이버 http://blog.naver.com/leeyesuel_

    페북 https://www.facebook.com/lee.teageyong
  • 신****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바셀린 및 여러 립밤을 달고사는 건성입니다ㅠㅠㅠ 입술이 건강해보이면 전체적으로 건강해보이던데! 저도 셀뷰 제품 쓰면 그런 입술 가질 수 있겠죠?
  • 1****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365일 항상 입술이 건조해서 띁다가 피도 나고 촉촉한 입술을 가지고싶어요... 왠만한 립밤은 효과도 없고 미칠거같아요
  • 박****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셀프뷰티 립제품 자주 바르는데 각질이 워낙 많이 생기는 요즘 립마스크 마침 찾아보던 중!! 셀프뷰티제품이라면 믿고 쓸수 있는 좋은 제품인거 같아 신청해봅니다♥ 인스타그램 @jang_1105
  • 김**** 2020-10-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립발색 할 때 립 마스크 필수인데 셀프뷰티 신상 립 마스크라니 궁금해요!💖💖

    인스타 ID : dear.j_eun_j
  • 유**** 2020-10-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날씨까지 추워지며 입술 각질이 장난아닌데 셀프뷰티 립 마스크팩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주고싶어요 ㅎㅎ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yuby_beauty/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